앰퍼샌드원, 전원 센터 비주얼+남다른 피지컬로 컴백 열기 UP
입력 : 2025.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WILD & FREE’(와일드 앤 프리) 첫 번째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앰퍼샌드원은 어두운 공터를 배경으로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멤버들은 성숙한 카리스마와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동시에 자아내며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특히 멤버들의 돈독한 팀 케미스트리가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앰퍼샌드원은 멤버 전원 센터급의 비주얼, 평균 키 180cm 이상의 피지컬, 다채로운 보컬,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등 한계 없는 매력을 가진 팀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의 신보 ‘WILD & FREE’는 자신만의 방식을 통해 세상을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앰퍼샌드원만의 길을 개척해 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WILD & FREE’는 오는 4월 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