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풋풋한 매력과 완벽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오드유스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 Like You'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복고풍 미국식 다이너에 모인 이들은 밀크셰이크, 치킨 너깃, 프렌치프라이 등을 손에 든 채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연출했다.
세로형 프레임으로 촬영된 사진 속에서는 다양한 음식이 차려진 테이블에 둘러앉아 유쾌한 표정과 익살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생동감 넘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마치 친구들과의 즐거운 외출을 담은 듯한 이 사진들은 오드유스만의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오드유스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에도 빛나는 외모와 함께 개성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미지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5명의 멤버 모두 각자의 싱그러운 매력이 한층 더 부각되며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비로운 스포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컴백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드유스는 다음달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 Like You'를 공개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