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선케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31일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MODELO)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모델로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쌓아온 배우 이시영과 함께 영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이시영은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면을 소화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당당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지닌 이시영은 모델로의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날 이시영은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선케어 브랜드 모델로서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델로는 2004년 시작되어 18만 건 이상의 임상을 바탕으로 메디컬 안티에이징 분야 선구자로 알려진 서구일 모델로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20년 역사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외선 차단, 선케어는 모델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선케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모델로의 서구일 대표는 “이번 배우 이시영과의 협업을 통해 모델로의 선케어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배우 이시영 씨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는 모델로의 선케어 제품과 잘 맞아떨어지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모델로와 배우 이시영이 함께한 ‘자외선 차단! 선케어는 모델로’라는 슬로건을 담은 이번 영상은 4월 1일 모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시영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뿌시영(Boosiyoung)’을 오픈해 일상적인 모습을 공유하며 건강한 일상은 물론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17일 결혼 8년 만에 파경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살 연상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 조승현 씨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로, 부부의 연을 맺은 이시영은 2018년 아들을 출산하며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이시영 측은 파경에 대해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외 문의는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