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종호가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의 애틋한 사랑을 극대화해줄 OST를 발표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 연출 윤종호 김태엽) 측은 30일 오후 6시에 에이티즈의 종호가 참여한 다섯 번째 OST인 ‘A Day’를 공개했다.
‘A Day’는 한 사람을 그리워하고 그리움 속에서 그 사람을 기억하며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짙어지는 감성이 종호의 애절한 목소리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풍성한 감정을 전달해준다.
최근 에이티즈는 K팝 보이 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무대에 올랐다. ‘코첼라’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멋을 살린 무대와 라이브 실력으로 찬사를 받은 에이티즈의 메인 보컬 종호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호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이번 OST 곡을 소화하며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첫사랑 모먼트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로맨스에 설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CJ EN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