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스터디그룹과 합동 작전 개시 ‘비장한 눈빛’(‘스터디그룹’)
입력 : 2025.02.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스터디그룹’ 황민현이 스터디그룹과 합동 작전을 펼친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유범상, 극본 엄선호·오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 측은 13일 낯선 교복 차림의 윤가민(황민현 분), 이지우(신수현 분), 이준(공도유 분)을 포착했다. 여기에 어두운 산속에서 이들을 후방 지원하는 김세현(이종현 분), 최희원(윤상정 분)의 모습은 합동 작전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스터디그룹’이 2주 연속 티빙 신규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 6화에서는 엄마 전미현(김영아 분)의 위기에 각성한 윤가민이 금지 기술을 차례로 봉인 해제하며 연서 3철을 제압했다. 망설임 없이 전교생이 모인 강당으로 향한 윤가민이 피한울(차우민 분)에게 날린 강력한 주먹 한 방은 카타르시스를 더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했다.

윤가민과 피한울의 본격적인 맞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스터디그룹의 합동 작전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낯선 교복을 입고 어딘가로 향한 윤가민, 이지우, 이준의 비장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이 입은 건 다름 아닌 연백파 상비군 테스트장에서 대결을 펼쳤던 흑창고의 교복. 과연 이들이 흑창고 교복을 입고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스터디그룹 브레인 김세현과 비전투 멤버 최희원의 산속 비밀 작전도 흥미롭다.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김세현과 입을 틀어막은 최희원의 모습에서 윤가민, 이지우, 이준에게 생긴 위기를 짐작게 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진 사진 속 적의 동태를 살피는 윤가민의 긴박한 얼굴도 포착됐다. 앞선 예고 영상에서 숨 막히는 추격적을 펼치는 스터디그룹과 비정상적인 학교의 행태에 분노하는 윤가민의 모습도 공개된 바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터디그룹’ 제작진은 “윤가민과 스터디그룹 멤버들이 아찔한 합동 작전을 개시한다”라면서 “윤가민과 피한울의 정면승부, 각자의 치트키를 살린 스터디그룹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티빙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