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열애설 의식? 유재석 ''너 왜 이렇게 예뻐졌냐..인물 나''[식스센스][별별TV]
입력 : 2025.02.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배우 고경표가 유재석의 외모 칭찬에 감격했다.

13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가 도심 핫플 속 가짜 찾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경표는 유재석을 만나고 "신기하고 얼떨떨하다"며 감동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이에 송은이는 유재석을 향해 "(고경표가) 너의 오래된 팬 아니냐"고 말하며 고경표의 팬심을 추켜세웠다.

유재석은 웃으며 "내가 '놀러와' 할 때 (고)경표가 옆 스튜디오에서 시트콤을 찍었다"고 고경표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고경표는 "제가 완전 신인일 때인데 (유재석이) 저한테 '경표야'라고 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아 울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유재석은 "내가 '놀러와' 할 때 그 옆에서 경표도 그렇고 (이)광수도 시트콤을 했다.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다 시트콤 출신이다. 경표와 함께 방송을 하는 건 처음"이라고 고경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이후 유재석은 고경표를 빤히 바라보다 "경표가 인물이 났다. 너 왜 이렇게 예뻐졌냐"고 칭찬했다.

고경표는 민망한 듯 "그러냐"면서 연신 웃기만 했다.

한편 고경표는 최근 미모의 비연예인과 3년째 열애 중이라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는 "확인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